꿈을 담은 프랑스 시계 -akteo(악테오)






akteo(악테오)

http://www.fashion-in.co.kr/ - 구매


www.akteo.fr/


" WE WISH YOUR DREAMS COME TRUE ! "



dream - photo



악테오 시계는 단순히 현재의 시간을 알려주는 기계장치가 아닙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마음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꿈과 그 꿈을 향한 열정의 모습들을 표현하는 상징물입니다.

프랑스 디자이너 jean Christophe Mareshal은 과장되지 않은 다양한 오브제 들을 다이얼 위에 재치있게 배치함으로써 희미해져가는

꿈과 순수한 열정을현재로 이끌어내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꿈, 당신이 지니고 가야 할 꿈, 당신이 추구해야 할 열정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대량 15 ~ 20 만원 안팤의 시계인데 너무나도 이쁘고 내구성이 좋아보이네요.

대략 저가의 시계 메이커인 스와치에 비하면 뭐 좋아보이네요. 프랑스 디자이너가 만든 시계로

꿈과 희망, 열정을 계속해서 지니게 해주는 시계인 것 같습니다. 배젤이나 시계의 부분들은 스틸로 되어있어서

세련되어보이네요 ! 또 시계줄은 대략 3만원 대, 


프랑스 베상송이라는 시계전문 마을에서 1994년 디자이너에게 런칭된 시계는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테마별로 독특한 디자인을 접목해서 예술적으로만든 시계로써 아주 아이디어가 넘치고 귀엽고 깜찍(?)한 시계네요 !


ART , LIFE, NATURE, SPORT, TEMPUS 등의 테마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프랑스 시계 기술이 유네스코에 등재되었다는 시계마을 브장송에서 만들어진 시계.

MADE IN FRANCE 의 HIGH QUALITY, 2년간의 A/S에 생활 방수까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 기분이 좋네요 !


커플 시계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패션 악세사리로도  이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각도기 시계와

조리개모양의 사진기 카메라가 마음에 드네요








귀여워라 ㅋ




방명록 쓰기



위로가기

MIXED ART. Elias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