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년대 빈티지 담배 광고 모음




빈티지 디자인 사진이 또 왔습니다.

이번엔 빈티지 담배 광고 모음인데요

왜이렇게 빈티지를 올려대냐구요? ^^ 전 빈티지가 좋아요

오래된 아날로그식 촬영기법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오래된 물건에서

나오는 쾌쾌한(?) 오래된 냄새가 나는 것 같기도하고 정감도 가는 것 같네요.


지금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습이 바뀌거나 달라지는 광고들.

이때만해도 담배 광고에서는 사람들이 즐기는,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모습으로

담배를 광고했군요.



이 당시에 담배 광고는 마치 담배를 권장하는... 모습의 광고들이 아주 많습니다.

멋지고 쿨한 남녀의 모습들, 다정한 연인이 즐기는 담배... 지금 이렇게 광고하면

난리나겠죠? 아니면 일하다가 피는 담배의 맛.. 이런 광고,,?


저는 금연한지 한 달 째입니다. 군대에서 끊었다가 다시

잦은 술자리와 가끔 스트레스로 입에 물다보니

헤어나오지 못하겠더군요.. !


모두 금연합시다 ^^



유명 배우들을 사용하거나 멋지고 당당한 모습의 어른들.

담배가 절로 피고싶어지는 광고네요.......


지금은 이렇게 안하죠 ?







































방명록 쓰기



위로가기

MIXED ART. Elias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