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린 피어스 (Ashlyn Pearce)









일단 작가라기보다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애슐린 피어스 (Ashlyn Pearce) 입니다.


작가 모델 배우 감독까지 하고있다는데.. https://www.facebook.com/AshlynPearceOfficial

그녀의 페이스북이에요~


왜 갑자기 모델을 스크랩하고 포스팅해서 이상하지만

사진에서의 전반적인 느낌이나 포즈 그리고 분위기가 너무나도 마음에들었습니다.

이쁘네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 ㅋ


분위기 아주 좋네요 라이팅도 좋고

파란 눈이 이국적이네요


푸른 눈과 붉은 입술, 청순한 긴머리에 도도한 눈빛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고 하는데

근데 정보가 너무 없네요 .. 페이스북으로밖에 뭐 정보가 없다네요~

































instagram: bapsangyooon



인스타그램 시작한지 얼마 안됬습니다 !

작업도 올리고 일상도 올리고있습니다. 같이 소통해요!

팔로해주시면 저도 팔로할게요^^!친해지면 프로필 사진도 찍어요


방명록 쓰기



위로가기

MIXED ART. Elias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