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외국 광고사진들








GOOBER 라는 잼 광고인것 같네요

잼의 독특한 줄무늬를 2 장의 사진을 겹쳐놨는데

사진에 있는 두 유명인은 연인으로 보입니다.

누군지는 알 것 같은데 딱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비틀즈....의 누구지 여튼 이렇게 궁합이 잘 맞는 잼이다!

이런 것 같네요








아~ 이건 삼성 카메라의 광고입니다.

빠른 셔터스피드와 빠른 반응동작으로

행동을 취하기도전에 사진을 찍어버리겠다 !

라는 제품의 속도를 보여주네요.











뜸끔포의 책 광고네요.

아이디어가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뭐 이렇게 다른 물건을 사러 갔다가 오히려 구매하는,

다시 생각할 기회를 주는

재미난 풍경이 될 수 있겠습니다 !









적은 돈으로 저 나은 것들을 감상할 수 있다 !


곰인형을 살바엔 더 저렴한 돈으로 진짜 곰을 보러 오세요

라는 동물원의 광고군요 !













































방명록 쓰기



위로가기

MIXED ART. Elias Park.